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더 지니어스 킹슬레이어의 탄생 김경훈

TVN 에서 방송중인 더지니어스4에서 자칭 "킹" 이라고 말하는 이상민씨를 김경훈씨가 쥐 잡듯이 잡았습니다.


드라마 보고도 별 감흥없이 봤는데

얼마전에 더지니어스4 보다가 저도 모르게 욕을 했어요

저런 XXX !! 

그런데 왠일? 그건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데스매치(이기면 올라가고 지면 탈락) 


이건 완전 식스센스급 아니 유주얼 서스펙트 이상의 스케일 이였습니다

저는 사실 더지니어스 시즌4 3회가 처음으로 본거였습니다


와 이렇게 재미가 있을수가 있네

김경훈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

킹 슬레이어 킹은 왕을 뜻하고 슬레이어는 학살자를 뜻합니다

자칭 "왕" 이라고, 내가 출현한건 왕의 귀환이다 라고 말씀하신 이상민씨는

김경훈씨의에 의해 집으로 돌아 가야만 했어요

더지니어스4 김경훈씨의 저격은 정말로 예리 했습니다

한치의 오차도 없었어요

어떻게 자기를 믿어준 팀을 저렇게 모르는척 배신 할수 있을까?




더지니어스4 킹슬레이어 김경훈의 탄생 시나리오는 이러 합니다


1)이상민 첫판에 미스로 꼴지가 됨


2)장동민 설계하에 전부 같은 전술로 득점하기로 함


3)김경훈 이상민에게 가서 밑장빼기 배움 (이상민 설계 김경훈 1등 만들기 프로젝트)


4)이상민 전술로 인해 난장판 되고 김경훈 1등으로 등극 (김경훈 다른 선수들의 질타를 받아 이상민 살릴려고 그랬다고 실토함)


5)이상민 김경훈 오 갈때 없어짐


6)이상민 장동민 서로 딜 보고 이상민 꼴지 면할수 있도록 설계 함


7)김경훈이 상대팀에서 말해서는 안될 작전을 이준석에게 말함


8)이준석이 깽판놔서 이상민 꼴지로 데스매치 참여


9)김경훈의 실체가 들어남 그는 완전체임 어리숙한건 다 컨셉인지 이상민 떡실신 만들고 집으로 보냄


더지니어스4 킹슬레이어 김경훈 탄생



이상민씨의 어이없는 실수로 이상민씨가 꼴찌가 됩니다.

여기서 어두운 그림자가 나타나죠.바로 더지니어스 킹슬레이어 김경훈 씨 입니다.


형, 내가 배신해서 형 살려줄께요 


여기서 이상민씨가 김경훈씨를 1등 만들기 위해 밑장빼기를 전수 합니다.


룰은 간단하게 이러합니다


짜장면 짬뽕 볶음밥 가지 메뉴가 있고 3회전 선수들은 총 11명 입니다.

선수들이 합심해서 11명이 전부 자짱면을 +4 점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상민씨 설계대로 종료 직전 김경훈씨만 1인 칸으로 옮깁니다.


왠걸? ...  바보가 아닌이상 김경훈씨가 짜장면인데 1인으로 옮겼으면

다 0점 처리 되는 상황


당연히 이상민씨 계산대로 밑장빼기가 성공했습니다.

김경훈씨가 +5 점을 획득하고 나머지 2명인가 점수 획득 나머지는 0점 ㅋㅋㅋㅋㅋ


더지니어스 김경훈 씨가 1위로 등극하는 순간 이네요 


제 생각인데 +5점을 이상민씨가 먹었으면 다른 결과가 나왔을거라고 생각 되네요

그러면 지금 게임의 판도가 많이 달라졌을거라고 생각 되네요







작전은 완벽하게 성공했지만 더지니어스 킹슬레이어가 칼을 갈기 시작합니다


아...저... 상민이 형 살리려고요  (아...저... 상민이 형 죽이려고요)


저때부터 이상민씨의 불행이 시작된거 같네요.

김경훈씨가 저 말만 안했더라면 이상민씨가 스파이짓을 해서 김경훈씨를 1등을 만들수있지 않을까 싶었네요


저 한마디에 이상민씨는 김경훈과 같이 고립되는 상황이 벌어 집니다.








이상민씨와 장동민씨가 모종의 딜을 봅니다.

이상민씨가 올라가면 가넷(코인)을 주겠다. 나를 꼴찌에서 벗어나게 해다오

장동민씨는 최정문씨를 꼴찌로 만들고 이상민씨가 꼴찌를 탈출하는 시나리오

그런데 더지니어스 킹슬레이어의 위엄이 또 시작 됩니다.

상대팀에서 친절하게 전략을 알려 줍니다. 그 이름하여 프로젝트 명

볶음밥 2~3인  볶음밥 2~3인

플라잉니킥 한번 시원하게  날리더니 이상민을 코너로 밀어 붙이는 김경훈 선수








팀원들 전원 놀랍니다.

짬뽕을 내기로 했던 이준석씨가 최정문씨를 살리기 위해 볶음밥을 선택

이준석씨가 김경훈씨의 정보를 듣고 추리해본 결과 볶음밥이 이미 3명이니 이준석씨가 볶음밥을 선택

이상민씨가 점수를 먹을수 없고 최정문씨를 살릴수 있다.

이준석씨의 생각대로 이상민씨는 꼴찌를 했고 최정문씨는 살아 남았습니다.





지금까지는 실수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이제부터 반전이 시작 됩니다.



이상민씨가 꼴찌가 되고 자기를 벼랑 끝으로 밀어 넣은 더지니어스 김경훈 선수를 입장 시킵니다.

순조롭게 게임이 진행되고 김경훈 선수가 패를 잘못 놓았는데


어! 잠깐만요 저 잘못 냈어요 라고 말을 하네요


이상민씨 한치의 의심도 없이 과감하게 베팅 합니다.(베팅이라기 보다는 올인이죠 ㅋㅋㅋㅋㅋ)

헐 ~! 왠걸 그건 떡밥이였습니다.

잘못 낸게 아니였어요 이상민씨를 속이기 위한 메소드 연기 !!!

저분 프로필이 영화배우 였던거 같은데 실력파 인가?;;; 라는 그런 생각

그래도 이상민씨 아직까지는 숨통이 붙어 있었죠









이상민씨가 반전할수 있는 마지막 기회

김경란씨는 이상민씨를 돕기위해 이상민씨에거는 올바른 정보를 김경훈씨에게는 잘못된 정보를 줍니다.

셜록홈즈가 따로 없어요 명탐정 코난도 울고가야 해요. 어떻게 저걸 간파 했을까 ...


누나 뭐 냈어요?  누나 뭐 냈어요?   누나 뭐 냈어요? 누나 뭐 냈어요?


헐 ~!!! 대박 ~!!! 어쩔 ~!!!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할말이 없네요 ㅋㅋㅋㅋ


더지니어스4  킹슬레이어가 탄생 했습니다.

김경란씨가 잘못된 정보를 준것 또한 김경훈씨는 알고 있었어요




이상민씨에게 충성을 맹세했던 김경훈씨는

더지니어스 킹슬레이어 김경훈 답게 2번의 큰 실수로 이상민(왕)씨를 데스매치에 올려 놓습니다.


그리고 신들린 메소드 연기로 이상민씨를 그로기 상태로 만들더니

셜록홈즈같은 추리력으로 이상민(왕)을 죽여 버립니다.


데스매치 극강케릭터가 탄생할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다음회부터는 김경훈씨의 아웃사이더로서의 진가를 발휘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김경훈씨의 더지니어스 케릭터는 웃으면서 등에 칼을 꼳는 그런 스타일 같습니다.

이상민의 개 견마지로를 다해 모실거 같더니 한방에 보내 버리네요

토사구팽 이라고 사냥이 끝나면 사냥개가 필요 없어진다고 했는데

사냥을 하자마자 왕을 죽여 사냥을 끝낸 사냥개 정말 무섭 습니다.

개 무 섭 !!!

김경훈씨의 메소드 연기와 셜록홈즈 같은 추리력 다음회에 기대해 볼께요

​마지막에 예고편에 기세등등한 김경훈씨의 모습이 보이고

이런 대사를 하더군요


이 구역에 미친놈은 나야 ~!!!  


케릭터 잡으신거라면 정말 잘 잡으신거 같아요

듣보잡에서 킹슬레이어로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