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스타셰프탄생? 및 실시간 검색어 1위 축하 드립니다 오세득 셰프님~

 

 


방송내내 오세득 씨는 농담을 주고 받는 여유도 보였는데

그게 여유가 아니라 일상적인 대화가 그렇다고...

최현석 쉐프가 일침을 가했어요(오세득셰프랑 최현석셰프는 절친 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요리프로그램 중에 하나가 냉장고를 부탁해 입니다.

저번주에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한 오세득 셰프

처음 출연 치고는 상당히 터프?한 모습을 보여 줬어요

소면봉지를 뜯을때 소면봉지를 가슴에 쳐서 뜯을려고 했지만 봉지는 뜯어지지 않고

면만 끊어져서 많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오세득셰프의 독자적이고 창의적인? 농담은 이러 합니다


혹시 전에 운동하셨어요?

씨름이요, 씨름

어머니랑 임씨름만 한 30년 했죠 ; 

뛰오난 요리 실력과는 별개로 말이 많아 제외된 케이스? ㅋㅋㅋㅋ

방송 보는내내 말이 많기는 많더라구요.

다언증이 난무해서 다언증이 난무해서 ...

그게 오세득셰프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 되네요

 

대략 오세득셰프의 약력으로는 명문 요리학교인 OCE를 졸업하고 뉴욕의 레스토랑과 호텔에서

일하면서 기본기를 다졌다고 한다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비스트로디' 의 셰프로 활동하며 매스컴의 주목을 받았고

2013년 올리브 TV의 한식대첩

2014년 MC 지구촌 한국의 맛 콘테스트

2014년 올리브쇼

2015년 올리브쇼

최근에 실시간검색에 1위를 차지한것은 지금 소개해 드리는 냉장고를 부탁해 스페셜 셰프 출연 이후 라고 생각 하시면 될것 같네요






 

 

출처: 오세득셰프의 인스타그램 사진중


오세득셰프님의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한장을 퍼와 봤습니다

오세득셰프의 개그본능은 감출수가 없었네요 사진 방송에서 보는것 보다 인스타그램이 더 재미있었다는

확실히 셰프테이너 답게 인스타그램도 자주 하는것 같아요

핏깡패에서 저는 빵 터졌습니다.최현석셰프를 그렇게 표현할수 있는것도 둘 사이의 친분때문이 아닐지

최현석셰프가 핏 깡패라고 불리는 이유는 최현석셰프가 옷빨이 잘받아서 그런것도 있고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최현석셰프가 세탁소에서 옷을 줄여 입어서 그렇게 적은거 같아요


인스타그램 살펴보면 아시겠지만 오세득셰프 아시는분증에 한분이 오빠 친구들은 다 깡패들이야? 라는 드립을 쳐서

더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엘본 더 테이블에서 셀카를 찍은 사진이네요

이사진도 오세득셰프의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습니다만 오세득셰프는 눈말 나온는 셀카를 자주 찍으시는것 같더라구요

자체적으로 사진을 편집해서 냉장고를 부탁해 대결장면을 응시하는듯한 사진을 만들어 내셨네요

엘본 더 테이블은 최현석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기도 합니다

오세득셰프는 최현석셰프를 핏깡패라고 또 연관검색어에 올려 놓으셨네요

절친은 절친인가 봅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실시간 검색에 1위셨는데 보인도 그걸 아셨는지 캡쳐해서 오세득셰프 인스타그램에 올리셨다는 ...

또 한분의 스타셰프의 탄생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TV프로그램에서 비싼재료를 많이 사용한다고해서 오재벌 이라는 별명도 있으며

제주도에 4만8천평 규모에 녹차밭이 있습니다. 이름이 농업회사법인 '모루농장' 이죠

요리에 입문하게 된 계기는 첫사랑 때문이라고 하네요

 

오세득셰프의 요리철학은 단 하나라고 합니다

 

주방 때문에 홀 직원이 욕먹게 하지말자

 

음식이 이상하면 주방이 아니라 홀 직원이 손님에게 욕을 먹는다

홀 직원이 음식을 들고 나갔을 때 창피하지 않는 음식을 만드는 것이 내가 지키고자 하는 요리의 품위다

어디서든 떳떳한 요리여야 한다 라는 말을 하셨어요 보이는 모습 그대로인것 같습니다


또 한명의 스타셰프탄생? 및 실시간 검색어 1위 축하 드립니다 오세득 셰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