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코미디 빅리그 요상한 민박집 !!! 아저씨 왜 땀을 흘려요?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보통 사람들이 케이블을 잘 안봐서 코미디빅리그 요상한 민박집 한번 보시라구 추천 드려요

예전에 코미디 빅리그 한참 잘 나갈때 옹담샘이 정말 대박이였는데 ㅋㅋㅋㅋㅋ

그정도로 재미있는 코너가 나와서 소개좀 시켜 드릴까 하고 적어 봐요

개콘 웃찾사는 위낙 유명하니깐 패스하기로 하고 ~

코미디빅리그 요상한 민박집은 tvN에서 방송 하구요

일요일 19:40분에 본방을 해요


코미디 빅리그 요상한 민박집을 살작 소개한다면

외딴 섬에 제목 그대로 요상한 민박집이 있어요

악마를 보았다 라는 영화에 후반부에 등장하는 이상한 부부 컨셉을 잡은것 같더라구요

 

 

 

 

영화 악마를 보았다 후반부에 부부로 등장하죠

코미디프로답게 약간의 반전이 있습니다 외 딴섬 분위기가

아주 이상한 민박집에 민박손님이 찾아 오고

민박집 주인보다 더 이상한 손님이 찾아와 반전을 주는 그런식의 전개예요

 

 

시작화면 입니다. 오토바이에 헬멧이 보이네요 저기서 사람이 등장 합니다.

미역줄기 뒤에서도 사람이 등장하죠 ㅋㅋㅋㅋ





 

 

배도 끊기고 무서워

그냥 오늘은 이 민박집에서 먹고 가야하나?

저기요 누구 안계세요? 저기요 누구 안계세요?





 

 

미역줄기 뒤에서 사람 튀어 나오고 오토바이위에 헬멧이 움직임

유상무 바로 쓰러지고 여자는 도망감 ㅋㅋㅋㅋ





 

 

 다른손님 등장

손님:이섬은 도대체 어떻게 된거야 저기요 실례 합니다

제가 여기서 길을 잃어서 그런데 하룻밤만 먹고 갈수 있을까요?

민박주인여: 마음대로 하세요

손님: 고맙습니다 헐 !!! 저 사람 머예요 ? (쓰러진 유상무 발견)


민박주인여:잠든 사람이예요 신경쓰지 마세요




 

 

저기 아주머니 근데 이 섬에는 이렇게 관광객들이 없어요?

민박주인여: 이 섬에도 관광객들이 많이 와요 근데 섬이  외 져서 그런지 사람들이 죽어 나가요 






 

 

민박주인녀:아무도 모르거든요 사람이 죽어 나가도


민박들 주인둘이서 음흉하게 손님을 쳐다보고 웃음 ㅋㅋㅋㅋ

아무도 모르거든요 사람이 죽어 나가도






 

 

손님: 그럼 두분이 죽어 나가도 아무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헬멧 아저씨 무서워서 바로 쓰러짐 ㅋㅋㅋㅋ

민박집주인 여 짜장면 들고 사시나무 떨듯이 떨어댐 ㅋㅋㅋㅋ





 

 

손님: 아저씨 왜 이렇게 땀을 흘리세요

헬멧아저씨 헬멧쓰고 세수하기 시작함 ㅋㅋㅋㅋㅋ

손님: 아이고 시원 하시겠네 아저씨 왜 이렇게 안색이 안좋아요?





 

 


손님이 안색이 왜 이렇게 안좋냐는 말에 헬멧 아저씨 바로 마스크 팩함 ㅋㅋㅋㅋㅋ





 

 


손님: 아저씨 혹시 근처에 낚시 할만한데 있을까요?

헬멧아저씨: 낚시 할때는 참 많지 근데 비오는 날에는 검은모자를 쓴 남자가 나타나

참 희안해낚시꾼들이 꼭 시체로 돌아 오거든

그 검은 모자가 무슨짓을 할까?





 

 


민박주인여: 여보 비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멧아저씨랑 민박주인여 비온다고 좋아라 함





 

 


손님: 검은 모자를 쓰며 작업하기 딱 좋은 날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 : 왜 그러세요? 라며 아줌마 겁줌 ㅋㅋㅋㅋㅋㅋ




 


 

 


손님: 왜 이렇게 땀을 흘리세요 아저씨? 라고 말하니깐

헬멧 아저씨 헬멧 쓴채로 머리 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코메디프로 보면서 크게 웃어 봤네요.

한편 보니깐 반전 포인트가 딱 정해서 있어서 아쉽기는한데 ~

아주예전에 옹달샘 씨부엉새 개빙닭 이나 다시 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