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내가바로 짜왕짜왕 짜장면의 왕이지

요즘 TV프로그램에 셰프들이 많이 나와요 ㅋㅋㅋㅋ

중식 전문으로 대결하는 프로그램도 많더라구요

프로그램 볼때면 어찌나 배가 고프던지

그때마다 1그릇 시켜먹기는 그렇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짜장면을 해먹죠

소면에 3분 짜장도 괜찮고요 ㅋㅋㅋㅋ

그런데 국수면 넣으면 식감이 조금 별로죠? ㅋㅋㅋㅋ

그렇다고 3분 짜장에 라면넣어 먹을수는 없잖아요 ㅜ ㅠ

새로운 짜장면이 나왔어요 짜왕이라고

기존 짜파게티보다는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구요








어이쿠 고온쿠커로 볶은 짜왕

내가 짜장면계의 황제다 라고 말하고 있는거 같군요

포장에 이미지 또한 건더기가 심하게 크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과연 저런 비주얼이 나올때 의심하지 않아도 되요

언제나 그랬듯이 안봐도 알듯이 저렇기 않죠 ㅋㅋㅋㅋ

라면 끓여서 그림하고 똑같이 낼수 있다면 저는 라면집을 오픈하겠습니다;









면이 약간 특이해요 칼국수 면같다고 해야하나?

기존짜장면 면발이 동글동글 했다면 짜왕의 면발은 넓직넓직해요

일단 기존 면하고는 차별화를 많이 두었다는점








건더기스프 입니다. 엄청 크죠?

기존꺼보다 양도 많나요? ㅋㅋㅋㅋ

미안해요 라면2개량의 건더기 스프 입니다

기존에 건더기 스프랑 비교해보고 싶은데

왠지 짜왕에 건더기 스프가 더 실해 보이는걸 알수 있네요

막상 비교하면 비슷할 수도? ㅎㅎ

라면 조리법은 다 아시니 패스 하도록 할께요









제가 요즘 소식하는 관계로 2개만 끓여 먹었어요

사진보니 누가 보면 세숫대야에 한 5개 끓인줄 알겠네요


참 사진 못찍는것도 기술이라는 ;;;


면발이 좀 풀어지니깐 면발이 동글동글하지 않다는걸 알수 있네요

그릇에 담아서 촬영했으면 비주얼이 더 좋겠지만

저는 맛집 음식 전문블로거가 아니므로 패스 하도록 하겠습니다

맛은 짜장면 맛입니다? 일반 면부터 차별화를 두고 가격을 올릴제품이라

짜왕이 정말 맛있다 까지는 아니고 짜파게피보다는 조금 괜찮다라는 평이 많더라구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사천짜장면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저만에 짜장라면 면는 팁이 있다면 청양고추1~2개를 아주 작게 썰어서

분말스프 넣고 볶을때 넣으면 정말 매콤하고 좋아요

그리고 일반라면에는 양파 넣으면 별로지만 짜파게티 끓여 먹을때는 

양파 1/4 정도 넣고 감자 1/4 정도 다져서 넣어 먹으면 그냥 죽이죠 ㅋㅋㅋㅋ


예전에 초등학교때인가 어머니가 끓여 주신 짜장면이 기역에 남네요 그때 계란을 풀어서 먹었는데

요즘은 너무 매운것만 찾아 다녀서 계란을 풀어도 그때 그 맛이 날지는 모르겠어요


일요일에는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 ~ 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