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니키힐튼 제임스로스차일드와 결혼하다

힐튼가의 상속녀 니키힐튼이 제임스로스차일드 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우선 축하 드려야 겠네요 다들 아시다 싶이 니키힐튼은 패리스힐튼의 동생 입니다




힐튼가의 상속녀는 둘다 우월한듯 하네요 패리스힐튼 언니에 비해 조금 덜 세상에 알려졌을뿐

보통 패리스 힐튼하면 힐튼하면 파티광으로 유명 합니다

금발의 막대한 상속녀 또는 생각없는 파티광이라고 많이 알려졌지만

본인의 인터뷰에서 "나는 멍청하지 않으며 이건 모두 컨셉"이라고 발언을 했다고 하네요

그냥 파티만 즐기는게 아니라 파티자체가 하나의 사업이자 취미라고 생각 하시면 될것 같아요

파티 걸 이미지로 런칭한 사업은 모두 성공을 했다고 합니다

낮에는 일해서 돈 벌고 밤에는 파티해서 번 번다고 한다면 설명이 쉅겠네요

투잡하는 상속녀? 대단하지 않나요? 파티를 하면서 돈을 번다는게


우리가 보는건 아주 일부분일 뿐이겠네요 그게 전부로 보여지면 패리스 힐튼의 "사업수완"이 좋다고 봐야겠네요

막대한 상속녀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뉴스기사에서 보듯이 상속금액이 가문의 재산에 비해 아주 적다고 봐야 합니다


그런 유명함 뒤에 가려진 니키힐튼 또한 모델생활도 했을만큼 기럭지가 아주 길어요







와 도대체 저 대다한힐튼 가문에 딸 니키힐튼과 결혼한 사람은 누구일까?

도대체 어디서 머하는 사람이길래 혹은 장인하나는 잘 만났네

제임스로스차일드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라고 굳이 부러워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임스 로스차일드의 재산 이라기보다는 로스차일드 가문의 재산은 헤아리지 못 할만큼 많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재산이 많길래 ... 빌 게이츠 혹은 워렌 버핏 보다 많겠냐


세계랭킹 1~100위 부자를 다 합쳐도 1경이 안됩니다?

로스차일드 가문의 재산이 5경이라고 ???


화폐전쟁이라는 책 속에서 약1850년대에 재산만 60억 달러로 가정하고

연 수익율 6% 라고 잡았을때 50조 달러 이상


우리나라 돈으로 5경 입니다


경이 머죠? 만 < 억 < 조 < 경 < 해

이건 어디까지나 책의 이야기 입니다

미국의 GDP보다 재산이 많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이런식의 얘기는 무의미 합니다

달러가 무의미 하다는 말이죠






이분이 이번에 니키힐튼과 결혼한 제임스로스차일드예요

부와부의 만남 부는 흩어지면 없어진다? 아주 리치리치한 가문의 탄생이네요

로스차일드가문은 순혈주의라 다른가문과 결혼을 잘 하지 않는것으로 나오는데

니키힐튼정도 되니 결혼이 성립된거 같습니다

아마 서로 사랑해서 결혼 했겠죠?












니키힐튼의 배우자 제임스 로스차일드를 알려면 로스차일드 가문을 알아야겠죠

로스차일드가문의 문장 입니다.


지금부터의 이야기는 음모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주 아주 먼 옛날 사람들은 물물교환을 했어요

물건과 물건의 교환이죠

A: 내가 고기를 줄테니 니가 과일을 줄래?

B: 나는 과일은 있지만 나는 생선이 필요해


물물교환은 불편한 점이 많았죠


어느날 한 금 세공업자가 나와서 제안을 했죠

우리 모두 금의 가치를 인정하니깐

금으로 물건을 교환 하는건 어때요?


금의 가치는 정해졌었고

이제 거래나 교역을 하는게 아주 쉬워졌죠

금으로 필요한 모든 물건을 교환할 수 있었으니까요


금이 재산의 척도가 된 만큼 금을 안전하게 보관할수 있어야 했죠

그러면 조금의 수수료만 주면 당신 금을 안전하게 보관해 줄께요

이게 최초 은행이 돈을 번 방식입니다.

IOU 라고하며 차용증서 입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화폐의 기본개념 이죠


예전에는 금이 없다면 화폐를 만들수 없었죠

세계 최초로 금본위제도를 채택했던것은 영국

어느순간 영국의 금 보유량도 바닥이 나고  금태환 불가를 선언하고 나섭니다



그 1920 국제통화는 파운드에서 달러로 변경 됩니다.

파운드로 하나 달러로 하나 출처는 비슷해요.

중국은 모르겠으나 그당시 상황으로 미국 금 보유량이 막강했기 때문이죠

1971년 미국마저도 금태환 제도를 폐지 할수밖에 없었죠

맘에 들 든 말 든 당분간 세계는 미국에 기축통화에 고정될수밖에 없었죠









그게 다야? 그래서 머? 어쩌라고?

참 재미 있는게 몇몇 동영상을 봐도 그렇고

달러 = 빚 이라고 표현 합니다

달러가 왜 빚이야?


전 세계 미국 금융에 운영을 맡기고 있고

FRB가 달러를 발행 합니다.

그런데 FRB는 민간기업 입니다


FRB로부터 채무국이 미국 정부 입니다.

FRB가 달러를 발행하고 발행한 달러가 미국의 은행으로 들어가죠

달러 = 채무 = 빚 일뿐 입니다.

FRB는 모체 FED에 속해져 있고

표면상 J.P모건이 자주 들어 나와 있지만

실세는 록펠러 가문과 로스차일드 가문이라고 하네요

록펠러 가문에게 사업에 투자한게 로스차일드 가문 입니다.

쉅게 설명하면 록펠러가문  = < 로스차일드가문 


록펠러그룹

약 1경 2000조원


삼성그룹 총자산

200조원

라는 이미지가 자주 보입니다.1경도 좀 과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5개의 화살은 마이어 암셀의 5아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마이어 암셀은 초대가주 입니다)

하나로 묶인 화살처럼 결속하는 한, 너희들은 강력할 것이다

절대 흩어지지 말고 힘을 모아 가업을 발전시켜라


유럽철도 건설

영국 수에즈 운하때 400만 파운드 빌려줌

이스라엘 건국 당시 로스차일드가문이 경제적 지원

워털루 전투의 승패에 대한 정보를 미리 선점하여

영국 국채 매매로 막대한 부를 축척









"나는 어떤 꼭두각시가 권력을 획득하는지 신경쓰지 않는다.

영구의 통화를 지배하는 자가 대영제국을 지배하는 것이고,

나는 영국의 통화를 지배한다

영국 국채 매매로 막대한 부를 축척함과 동시에 그 이후 영국인들의 세금은

곧바로 로스차일드 가문의 사립은행으로 납부 되었다.

이점이 가장 무서운점이 아닐까 생각 되네요 국채가 개인사립은행으로 직행

이분이 제임스로스차일드의 할아버지의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정도 ...











로스차일드가문 5계명 (위에 사진이 로스차일드가문의 초대가주)


가족 구성원은 반드시 서로 협력하고 아귀다툼을 하지 않는다

경영자, 이사장등 가족은행의 주요직책은 모두 로스차일드 가문의 직계 남성이 담당한다

가문의 외척과 그 후손은 공동출자 경영자가 될수 없다

가족은행은 개인은행형식으로 운영하여 경영상황을 공표하지 않는다

가문의 직계 남성은 사촌형제나 삼촌조카와 혼인하여 가문의 재산을 분산하지 않는다


순혈주의

가문의 재산을 분산하지 않기위해 순혈주의를 택한 로스차일드 가문

가문의 30명분 15명이 사촌이나 친척하고 결혼 했다고 하는군요


부가 부를 놓는다.


로스차일드 가문의 10가지 경제교육 원칙


1 성공한 사람처럼 행동하라. 그러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성공한다

2 안되는 것을 남탓으로 돌리지 말라, 그것은 노예가 되는 지름길이다

3 정보가 곧 돈이다. 정보의 안테나를 높이 세워라

4 인맥이 힘이다 인맥 네트워크를 형성하라

5 남을 위하라,그래야 남도 나를 위한다

6 위기가 기회다. 불황에서 돈 벌 확률이 평상시보다 10배는 높다

7 팀워크처럼 중요한 것도 없다. 조직의 단결에 최션을 다하라

8 교육비에 과감히 투자하라

9 성공한 사람과 교분을 가져라. 놀라운 파워가 공유된다.

10 길이 아니면 가지말라.



그밖에 와인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로칠드 = 로스차일드




샤토 무통 로칠드

샤토 라피트 로칠드

샤토 라투르

샤토 마고

샤토 오 브리옹

로칠드는 프랑스식 발음이고 로스차일드 라고 합니다




음모론에 따르면 얘기가 너무 길어질것 같아 다음에 적어야겠네요


200년 이상 내려져온 가문인데 포브스 100대 갑부에 근처에도 있지 않은것 보면


음모론의 중심에 위치할수밖에 없다고 생각 되네요


인터넷상으로 가장 자산이 많았던 가문 2위에 등록 되어있던 로스차일드 가문을 살펴 봤습니다


5경이라는 재산은 무의미 한것 같으며 금융재벌임이 확실하지만 자산은 추정할수 없을것 같네요


빚 = 달러 라고 생각 하시면 자산 또한 무의미 하지 않나 생각 되네요 


중국 부자를 보면 그렇죠 100위 안에 전부 국영기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리바바 마윈이 5등안에 든다고 생각하는분이 많은데 그건 단지 단편적인 부분입니다;

세상에도 우리가 모르는 사실이 많이있고 때로는 모를때가 더 행복하지 않나 생각 되네요

불편한 진실 같은거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