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롯데리아 7월행사, 리아데이, 불갈비버거 2500원, 슈퍼파워팩 9,900원


15년 7월 롯데리아 행사 입니다.


7월1일~ 31일까지 힘을내요 슈퍼파워팩 9,900원


리아데이 7월8일 불갈비 버거 3,700 -> 2,500원 오후시 ~ 10시까지



line_characters_in_love-4

 


롯데리아 7월행사

새우버거, 데리버거, 포크커틀렛버거, 양념감자, 치즈스틱, 콜라, 아이스티 이게 전부 9,900원


햄버거 3개라서 너무 너무 좋아요 !!!


line_characters_in_love-8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롯데리아로 고고고 !!!


moon_and_james-16



대기손님이 많이 없더라구요 ~ . ~

3번번호 받고 대기중 ... ㅎㅎㅎ







어린이전용 의자인가봐요

왜그렇게 한번 앉아보고 싶던데

다음에는 꼭 한번 앉아 봐야겠네요 ㅡ_ㅡ;;;


moon_and_james-4


롯데리아 7월행사 햄버거를 받고 사무실로 가는길 ~

일부러 얼음은 안넣었어요 ^ ^

겨울에는 조금 덜 한데 여름에는 금방녹아서 음료가 맛이 없다는...





제 차는 빈차? 입니다

햄거버 단품이 3개라서 그런지 옆자리를 꽉 차지 하네요

오랜만에 조수석에 무언가를 태우고 운행을 해보네요 ㅋㅋㅋㅋ

moon_and_james-3



어제까지 날씨가 많이 흐렸는데

오늘따라 날씨가 무지 좋아서 또 한컷 찍어주는 센스


brown_and_cony-7





썬팅이 되어있어서 제가 본것보다는 그닥 맑아보이진 않는군요

날씨 엄청 좋아요 놀러 가고 싶은데 ~

조금 있다가 세차나 가야 겠네요

line_love_is_a_rollercoaster-4




햄버거 3개에 음료2잔 양념감자 치즈스틱이 9,900원이면 정말 저렴 한것 같네요.

돈까스버거는 사실 별로 좋아하진 않아요.

moon_and_james-15





저는 양념감자는 양파맛이 제일 괜찮더라구요 ㅡ_ㅡ ;;

먹다가 조금 남았는데 조금있다가 다시 먹어야죠 ㅋㅋㅋㅋ

moon_and_james-5



요즘 소식해서 한꺼번에 햄버거 3개는 다 못먹겠더라구요 ~.;;

데리버거랑 오징어버거는 원래 유명하니깐 ㅋㅋㅋㅋ

돈까스버거는 개인적으로 저한테는 좀


이상입니돠 !!!